본문 바로가기

주부★맘이야기

넷플릭스 지옥 사자 키워드 인터뷰 참신하다는 평

반응형

 

넷플릭스에는 키워드 인터뷰라는 코너가 있습니다.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는 작품의 등장인물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하는데요. 이번에는 넷플릭스 키워드 인터뷰에 ‘지옥’ 끝판왕이 왔습니다.

지옥은 전 세계 1위 타이틀의 아주 핫한 작품이죠. 지옥사자 단독 인터뷰 공개판으로 민혜진 변호사 실물 후기부터 반민초 선언까지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는데 마지막에 공개한 다음 시연자는 누구였을까요?

넷플릭스에서 본 인터뷰 중에 제일 참신했다는 평이 자자합니다.

 

넷플릭스 지옥(Hellbound)에 대한 모든 것, 공개하자마자 세계 1위!

-목차- 1. 간략한 소개 2. 고지와 시연 3. 추천해요! 4. 한마디로 요약 1. 간략한 소개 “지옥”은 2021년 11월 19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 웹툰이 원작입니다. 특이한 게 웹툰 작

trendalarm.correctthinker.com

 

 

- 이젠 하다하다 사자랑 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ㅠ

- 등장하자마자 의자 부서졌음 재밌었을텐데 생각보다 가벼운 지옥사자

- 지옥사자분 일 열심히 하는거 좋은데 내년 차량 보험료가 많이 올라서 지옥 쪽에 좀 섭섭합니다. 공무 중이시라도 남의 차는 안 건드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그리고 고지 받으신 분들도 웬만하시면 새 진리회 가서 시연 받으시길 바라요;; 지난번 마트 갔다 갑자기 시연이 열려서 식겁했습니다.

- 일하실때 주변 물건 부수면 배상 문제는 지옥 회사에서 처리해주나요? 아니면 사자 본인들이 직접 부담하시는 편인가요? - 딱 봐도 월급쟁이들 같은데 회사 보험이 있지 않을까요

- 저도 이게 제일 궁금....... 도로도 막 다 깨부시던데

- 넷플이 드디어 피규어 장사를 시작하는군

- 약빤 영상인 줄 알고 왔는데 지극히 정상이네.. 그나저나 지옥사자 귀엽다

- 사형선고 때리고 쿨하게 퇴근하는 게 개웃기넼ㅋㅋㅋㅋ

- 뭐냐 이건ㅋㅋㅋ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 창의력 도랐네 지옥 관련된 기념품 나왔으면 좋겠다 티셔츠나 아니면 피규어

- 드라마에선 너무 무섭고 사람들 막 죽여서 화났는데 여기서 보니 귀엽군

- 월요병 시연말고 월요일을 시연해줘야지.

 

 

- 이런건 생전 첨봄

- 실감 인터뷰.. 진심을 담아

- 지옥 사자도 선호하는 사무직

- 넷플 도랏냐곸ㅋㅋㅋㅋㄱ질문 키워드도 웃겨서 어이없네

- 천사 인터뷰도 기다리겠습니다~

- 질문 가만히 듣고 있을 때가 ㅈㄴ웃기네

- 예상치 못한 지옥사자의 키워드 인터뷰

- 이거 초록 쫄쫄이 입고하신 거 원본 보고 싶다!! 넷플은 공개하라! 공개하라!

- 기여워 ㅜ 굿즈 나오길♡

- 지옥사자님도 칼퇴를 좋아하시는구나.. 역시 칼퇴는 국룰이지..

- 아이디어 좋다 ㅋㅋㅋㅋ 개 웃기고 귀얍네

- 항상 느끼는 거지만 쫓아올 때보다 퇴근할 때가 더 빨라... 퇴근엔 진심인 듯

- 귀엽다 ㅋㅋㅋ 이 정도 귀여움이면 시연당해볼 만할 듯 ㅋㅋ - 와 인터뷰 신박하네 ㅋㅋㅋㅋ 사자 CG 비쌀 텐데 ㅋㅋㅋㅋ 유툽에서도 자본력 느껴짐

- 넷플 지옥에 진심이구나?

- 그러고 보니 고지만 하는 천사는 재택근무도 가능하네..

 

 

 

 

반응형